CAFE

자유게시판

도수치료

작성자일방통행(영덕)|작성시간26.06.03|조회수880 목록 댓글 26

무릅이 안좋아
일주일에. 한번씩. 치료
받으로 다녀요
열심히 받아서
9월 고양콘에 가서
신나게 즐기고
열심히 응원하려고요
오랜만에 글올리네요
그래도 스밍체크는
열심히합니다
건~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너만봐(고양) | 작성시간 26.06.03 무릅때문에 올라온글이라 저도질문이 도수치료 받고나서 좀어떠하신지요 저도 무릅때문에 걷는운동하는데 도수치료는 한번도 안해봐서 효과는있는지 궁금합니다 빠른쾌유 하셨서 고양콘에서 만나요~~♡♡🩵
  • 답댓글 작성자일방통행(영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네 저는 무릅만 그런것이 아니라
    뒤다리도 당겨서
    힘들었는데 많이 좋아졌어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딕다(김천) | 작성시간 26.06.03 일방통행님!
    함께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카페에도 자주오셔요
    참 좋은 곳입니다
    얼굴도 모르는 소중한 인연님 들이 나누는 사랑들이 서로에게 위로가되고 울 영웅님 를 높게 높게 비상하실수있게 한마음 한뜻으로 숨쉬는 곳입니다
    사랑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일방통행(영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딕다님
    감사합니다
    자주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딕다(김천) | 작성시간 26.06.03 일방통행님!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