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영웅시대라서 너무 뿌듯~~

작성자샌드(나주)|작성시간26.06.03|조회수1,366 목록 댓글 40

오늘 투표참관인으로 알바갔는데 저옆자리 앉은언니분이 영웅시대는아는데 영웅님을 너무나 좋은 사람이고 인성도 좋다면서 칭찬해주시더라구요 얼마나 뿌듯하던지 너무 행복했어요 영시님들 좋은밤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누림(부산) | 작성시간 26.06.03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샌드(나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누림님 감사합니다 좋은밤되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시절(제천) | 작성시간 26.06.03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회전목마(서울) | 작성시간 26.06.04 시절님 굿밤 되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경할(경기광주) | 작성시간 26.06.04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