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시대라서 너무 뿌듯~~ 작성자샌드(나주)|작성시간26.06.03|조회수1,366 목록 댓글 4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늘 투표참관인으로 알바갔는데 저옆자리 앉은언니분이 영웅시대는아는데 영웅님을 너무나 좋은 사람이고 인성도 좋다면서 칭찬해주시더라구요 얼마나 뿌듯하던지 너무 행복했어요 영시님들 좋은밤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누림(부산) | 작성시간 26.06.03 수고하셨습니다 답댓글 작성자샌드(나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누림님 감사합니다 좋은밤되세요 작성자시절(제천) | 작성시간 26.06.03 이미지 확대 작성자회전목마(서울) | 작성시간 26.06.04 시절님 굿밤 되세요 작성자경할(경기광주) | 작성시간 26.06.04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