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 60에 새로운 일을 시작했어요 떨리기도 하고 실수할까 걱정도 많이됩니다 잘할수 있게 응원 부탁드려요 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주부임(서울) 작성시간 26.06.04 부럽습니다. 잘 하실거예요.
-
작성자짝사랑(서울시) 작성시간 26.06.04 47년 잀나고 은퇴 놀수가없어 일하기위해 자격증도전 공부중~~건강해서 가능한일이죠~
-
작성자경북쑥이 (경북) 작성시간 26.06.04 용기에 박수를 보냅니다
-
작성자계족산메아리(대전) 작성시간 26.06.04 이쁜 여우님 60이시면 젊으십다.
저도 새로운일 시작한지 며칠 안됐어요.
잘 하실거에요.화이팅 하세요.건행🩵 -
작성자버들이(과천) 작성시간 26.06.04 새로운 도전에 박수를 보납니다
부럽습니다
늘 건행 하시고
성공하실겁니다
응원합니다 열심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