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늦은나이에 새로운 일을 시작했어요

작성자이쁜여우(부산)|작성시간26.06.03|조회수1,531 목록 댓글 51

나이 60에 새로운 일을 시작했어요 떨리기도 하고 실수할까 걱정도 많이됩니다 잘할수 있게 응원 부탁드려요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주부임(서울) | 작성시간 26.06.04 부럽습니다. 잘 하실거예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짝사랑(서울시) | 작성시간 26.06.04 47년 잀나고 은퇴 놀수가없어 일하기위해 자격증도전 공부중~~건강해서 가능한일이죠~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경북쑥이 (경북) | 작성시간 26.06.04 용기에 박수를 보냅니다
  • 작성자계족산메아리(대전) | 작성시간 26.06.04 이쁜 여우님 60이시면 젊으십다.
    저도 새로운일 시작한지 며칠 안됐어요.
    잘 하실거에요.화이팅 하세요.건행🩵
  • 작성자버들이(과천) | 작성시간 26.06.04 새로운 도전에 박수를 보납니다
    부럽습니다
    늘 건행 하시고
    성공하실겁니다
    응원합니다 열심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