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산골총각 영웅

작성자넙죽(강화도)|작성시간26.06.05|조회수345 목록 댓글 8

출연에 시월이♡

난 시월이 찐팬~~

어떻게 시월군을 섭외 했을까요

엄청난 시월군을~~

기대만땅 입니다  ㅋㅋㅋ 

귀여움의 최고를 보여줄 시월군~

헝아 잘 부탁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희정씨(대전) | 작성시간 26.06.05 생각만해도 행복하네요
    하루 하루가
    즐거고 신나는
    불금되세요 🫡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희순이 (평택) | 작성시간 26.06.05 영웅님 볼생각에 맘이 설레네요 우리맘을 눈치챈듯하네요 건행
  • 작성자넙죽(강화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국화(경기의왕) | 작성시간 26.06.05 시월이 형아닮아서
    귀엽고 순하고
    예뻐요. 우리
    왕자님볼생각에
    벌써부터 가슴설레이고 기대가. 만땅이예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보름달(대전) | 작성시간 26.06.05 시월이는 좋겠다
    영웅님과 함께 살고있으니 너무너무 좋겠다 나는 그냥 한번 만나서 악수한번 해보고 싶어도 안되는데...
    콘서트때도 한번만나 손한번 잡아볼 기회를 노리고노려도 안되는데...
    시월아 나는 네가 정말 부럽단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