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연에 시월이♡
난 시월이 찐팬~~
어떻게 시월군을 섭외 했을까요
엄청난 시월군을~~
기대만땅 입니다 ㅋㅋㅋ
귀여움의 최고를 보여줄 시월군~
헝아 잘 부탁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희순이 (평택) 작성시간 26.06.05 영웅님 볼생각에 맘이 설레네요 우리맘을 눈치챈듯하네요 건행
-
작성자국화(경기의왕) 작성시간 26.06.05 시월이 형아닮아서
귀엽고 순하고
예뻐요. 우리
왕자님볼생각에
벌써부터 가슴설레이고 기대가. 만땅이예요
-
작성자보름달(대전) 작성시간 26.06.05 시월이는 좋겠다
영웅님과 함께 살고있으니 너무너무 좋겠다 나는 그냥 한번 만나서 악수한번 해보고 싶어도 안되는데...
콘서트때도 한번만나 손한번 잡아볼 기회를 노리고노려도 안되는데...
시월아 나는 네가 정말 부럽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