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가좋으세요? 아님 산이좋으세요? 저는 이상해요 딱!!여기~가아니고 나즈막한 둘래길이좋아요~~숲이무성하고 풀들이많으면 피가달아서 그렇타는데 자꾸모가 물어요 ㅠㅠ 집앞텃밭에 상추 잠깐뜯는데두 이모양이됐어요 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쏘해피(부산) 작성시간 26.06.05 긴팔을입고 뜯어야겠어요
저도모기엄청 타는데~~~
여름엔 더운것도싫지만 모기도싫어요 -
작성자하얀꽃비(대전) 작성시간 26.06.05 어쩌요 가려워서
-
작성자댕글이(경기 이천) 작성시간 26.06.05 토시하고. 장갑끼세요. 풀독일수도. 있어요. 제가보기엔. 풀독 같은데
-
작성자청솔(경기 광주) 작성시간 26.06.05 저런! 제가 다 가려운 것 같아요.
저도 풀독 알러지가 심해서, 화단ㆍ텃밭 가꾸는 것을 포기했어요. 병원 가셔서 진료와 연고 처방을 받으셔요!
장갑과 긴팔 옷이나 토시도 꼭 착용하세요. -
작성자민여사짱(아산) 작성시간 26.06.05 아이고
넘 가렵겠어요~
어쩐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