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어디가좋치?

작성자쪽도리꽃(경기도)|작성시간26.06.05|조회수870 목록 댓글 7

바다가좋으세요? 아님 산이좋으세요? 저는 이상해요 딱!!여기~가아니고 나즈막한 둘래길이좋아요~~숲이무성하고 풀들이많으면 피가달아서 그렇타는데 자꾸모가 물어요 ㅠㅠ 집앞텃밭에 상추 잠깐뜯는데두 이모양이됐어요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쏘해피(부산) | 작성시간 26.06.05 긴팔을입고 뜯어야겠어요
    저도모기엄청 타는데~~~
    여름엔 더운것도싫지만 모기도싫어요
  • 작성자하얀꽃비(대전) | 작성시간 26.06.05 어쩌요 가려워서
  • 작성자댕글이(경기 이천) | 작성시간 26.06.05 토시하고. 장갑끼세요. 풀독일수도. 있어요. 제가보기엔. 풀독 같은데
  • 작성자청솔(경기 광주) | 작성시간 26.06.05 저런! 제가 다 가려운 것 같아요.
    저도 풀독 알러지가 심해서, 화단ㆍ텃밭 가꾸는 것을 포기했어요. 병원 가셔서 진료와 연고 처방을 받으셔요!
    장갑과 긴팔 옷이나 토시도 꼭 착용하세요.
  • 작성자민여사짱(아산) | 작성시간 26.06.05 아이고
    넘 가렵겠어요~
    어쩐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