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둘이~ 쳐다보는 눈빛에 치이고...😍

작성자기절초풍(경기)|작성시간26.06.05|조회수669 목록 댓글 7

시월이랑~사랑이 듬뿍 묻어나는...
눈빛에 치입니다

그냥 보는것만으로도
힐링이되는...


5월달
여기저기 고장난? 몸 치료하느라
힘들었는데...ㅠ
6월들어
웅님 방송소식에
몸이 가뿐해지네요~ㅎ
무척 기대되고 설렘니다~🩵

산골총각영웅으로
카톡프사 바꾸고 톡~알리고
나름 홍보? 열심히 하고 있슴다~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민재할머니(부천) | 작성시간 26.06.05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빨간머리앤(부천) | 작성시간 26.06.05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희정씨(대전) | 작성시간 26.06.05 기절초풍님
    웅모닝입니다
    시월이랑 바라보는
    눈빛이 예사롭지가
    않아요
    꿀이 뚝뚝 떨어지네요
    오늘도 건행하세요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시절(제천) | 작성시간 26.06.05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장미(양주) | 작성시간 26.06.05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