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산골총각 임영웅~~

작성자맘(서울)|작성시간26.06.05|조회수247 목록 댓글 14

산총각보다 산골총각이

더 정겹게 느껴지네요.

임영웅 님!

이제 활동 시작인가요>

6월23일 저녁 9시 기다려집니다.

설레이는 마음으로~~

 

오늘도 건행하세요.ㄱ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희정씨(대전) | 작성시간 26.06.05 6월 23일 행복한
    기다림니다 ~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후리(제천) | 작성시간 26.06.05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영자(대구) | 작성시간 26.06.05 임영웅 님 산골총각 tv 볼수있어서너무나좋습니다~~♡
  • 작성자하얀민들레(인천) | 작성시간 26.06.05 설레는 마음으로 손꼽아 기다려봅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미경(서울) | 작성시간 26.06.05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