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친구가요

작성자세찌맘(영덕)|작성시간26.06.05|조회수1,270 목록 댓글 20

5일장에 다녀와서

어제 학부형님이 주신 간식~

산딸기랑 🍓

망고젤리 🥭
자주 간식 챙겨주시는 학부형님이 이렇게
챙겨 주셨어요

오빠가 친구 체리 농장에서 따온 체리 🍒
갖다줬어요
5일장에 장보러 가야는데 더워서
나가기 싫네요😅

날이 많이 덥네요
무더위에 무조건 건행하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세찌맘(영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감사합니다 건행 🍓🍒 🥭
  • 작성자수페(서울) | 작성시간 26.06.05

    세찌맘님 일상이야기가 참 감사한이유는

    삶이 잔잔하게 따뜻하게 다가와 편안함을 안겨주기 때문입니다

    딸기도 받으시고 망고제리도 받으시고

    매일 따뜻한일상을 아이들에게 나누워주시며
    좋은일 하시니

    세찌맘님께도 늘 좋은일이 있는 것이 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세찌맘(영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주위에 좋은 사람들이 많다는게 큰행복인거 같아요
    그닥 잘하고 산거 같진 않은데 남에게 도움은 못줄망정 피해는 주지 말고 살자 주의에요 ㅎㅎ
    건행하세요 🍓🍒🍋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