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장에 다녀와서
어제 학부형님이 주신 간식~
산딸기랑 🍓
망고젤리 🥭
자주 간식 챙겨주시는 학부형님이 이렇게
챙겨 주셨어요
오빠가 친구 체리 농장에서 따온 체리 🍒
갖다줬어요
5일장에 장보러 가야는데 더워서
나가기 싫네요😅
날이 많이 덥네요
무더위에 무조건 건행하세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세찌맘(영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감사합니다 건행 🍓🍒 🥭
-
작성자수페(서울) 작성시간 26.06.05
세찌맘님 일상이야기가 참 감사한이유는
삶이 잔잔하게 따뜻하게 다가와 편안함을 안겨주기 때문입니다
딸기도 받으시고 망고제리도 받으시고
매일 따뜻한일상을 아이들에게 나누워주시며
좋은일 하시니
세찌맘님께도 늘 좋은일이 있는 것이 랍니다
ㅎ -
답댓글 작성자세찌맘(영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주위에 좋은 사람들이 많다는게 큰행복인거 같아요
그닥 잘하고 산거 같진 않은데 남에게 도움은 못줄망정 피해는 주지 말고 살자 주의에요 ㅎㅎ
건행하세요 🍓🍒🍋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