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아날 로그식~~~

작성자말동무(서울)|작성시간26.06.05|조회수883 목록 댓글 32

울대장님 산골총각에서
계곡물에 발담그고
수박통 옆에놓고 진~~~짜
향수불러오지요~~
누구나 한번씩은 해봤을 그때 그추억 요즘은 아이스박스로 어딜가듯 타파통 탐아 가면 시원하게 먹을수있지만요
오늘도 웅닝 사진보며 또 한편에 그시절 추억을 떠올려보았네요 사랑하는 영시님들 맞점하시고 오후시간도함깨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말동무(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시원한 차한잔하시며오후시간도함깨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삼남매(대구) | 작성시간 26.06.05 말동무님 그저
    미소짓게 하는 우리웅님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말동무(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생각만해도 미소 보면 더행복 ~~우리들에 행복비타민이지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보석(수원) | 작성시간 26.06.05 사랑하고또사랑하고사랑합니다 기다림이기쁜일인줄첨알았네요 💙건행💙
  • 답댓글 작성자말동무(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보석님 이행복 오래도록 함께느껴요 우리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