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임영웅 님 드디어 영상으로라도 볼수 있다니요

작성자다사랑(경기)|작성시간26.06.05|조회수598 목록 댓글 6

너무너무 반갑고 기쁘고 어찌할 바를 모르겠어요 초여름이 시작 하자마다 날씨가 너무 더워서 힘들고 지처 있었는데 영웅 님의 기쁜 소식으로 6월 23일까지 즐거운 마음으로 기다려보렵니다 영웅시대 님들도 무더위에 건강 잘 챙기시면서 본방사수합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올리(창원) | 작성시간 26.06.05 기대되고 설레이네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너만봐(고양) | 작성시간 26.06.05 기대됩니다 벌써부터 기다리고있으니 걱정됩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바라봄(부산) | 작성시간 26.06.05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연결고리(고양) | 작성시간 26.06.05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도안맘(대전) | 작성시간 26.06.05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