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노래자랑 : 돌아보지마세요

작성자행복이(인천)|작성시간26.06.05|조회수880 목록 댓글 34

가수님 노래가 좋아서 한번 더 불러 봤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행복이(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감사합니다. 편한저녁 보내세요
  • 작성자비비(양주) | 작성시간 26.06.05 행복이님 어쩜 노래를 구수하게 잘부르시네요 역시 영시님 최고이입니다^^건행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행복이(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응원과 칭찬 감사합니다. 편한저녁 되세요❤️
  • 작성자비비(양주) | 작성시간 26.06.05 즐건저녁 되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그라비올라(서울) | 작성시간 26.06.05 와우~
    너무 휼륭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