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점심 식사 하셨어요?

작성자영미짱(부산)|작성시간26.06.05|조회수884 목록 댓글 50

영웅님 보셔서 안먹어도 배가 부르죠 ㅎㅎ

전 두배로 배가 불러요
배가 터칠듯요ㅡㅠㅠ ㅎㅎ

더워서 시원한 밀면 한그릇
만두 두개 먹었어요
3개는 포장해 왔습니다

부산은 밀면입니다.
밀면만 먹습니다

밀면맛을 아시나요?
타지방 분들은 이맛을 모르실거예요

동네별 마다
맛집들 다 달라요
육수맛 양념맛 면빨 차이 입니다
밀면맛을 모르시고 그냥 드시는분들은
그냥 그런데 맛이 없는데 하실수도 있어요

부산사람 이라면 밀면 맛을 다 알아요


영웅님 영웅시대 사랑합니다 건행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좋은하루( 부산) | 작성시간 26.06.05 면요리 좋아 하는데 입원하고 있어서 먹을수가 없어요 ㅠㅠ보니까 더 먹고 싶네요~
  • 답댓글 작성자영미짱(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빨리 쾌차하세요
    퇴원하셔서 한번 드세요
    이럴때 더 먹고싶으지죠
    제가 죄송스럽네요 ㅠㅠ
  • 답댓글 작성자좋은하루( 부산) | 작성시간 26.06.05 영미짱(부산) 아니에요 그런뜻 아닙니다ㅎㅎ
    퇴원하면 실컷 먹어야죠 ~
  • 답댓글 작성자영미짱(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좋은하루( 부산) ㅎㅎ 저두 면요리를 사랑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