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얼마나 게으른가 하면은요
오징어소면을 해서 후라이팬에 다
그낭 먹어요
접시하나 설거지 안하려구요 ㅎ ㅎ
타가수 팬이라면서
입 삐죽거리며
가지도 않고 계속
영웅님 보고있는 분들
미워할까요 이뻐할까요
그래도 열심히 보다 가셨으니
이쁘다고 해야겠지요
춘천은 날씨가 쾌청해요
영시님들 마음도
맑고 쾌청하시고
고운날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칼국수(춘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갱숙이님^^
감사합니다
늘 건행하시고
웅님꿈꾸시는 고운밤되세요
-
작성자해인(인천) 작성시간 26.06.05 칼국수님..
솜씨가 너무 좋아서
말할수 없어요
주부라면
누구나 그러지 않을까요
인천,공항근처와 푸른 하늘 전송합니다
편안한 저녁산책길 이시겠지요!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칼국수(춘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해인님 ^^
감사합니다
솜씨 좋다고 해주셔서 고맙습니다
부지런한 우리영시님들은
안그러신거 아닌가요? ㅎ
오늘은 김치를 하느라
산책도 못나가고
이제서 이러고 있어요
하늘이 정말 예뻐요 감사합니다
늘 건행하시고
웅님꿈꾸시는 고운밤되세요
-
작성자소녀처럼(부산) 작성시간 26.06.05 오징어 소면 넘 맛나 보입니다
입을 삐죽거리면서도 보고 있는건
어쩐 마음일까요????? ㅋㅋㅋ
다시 와서 또 그리 보고 있음
많이 웅며든거 아닐까요? -
답댓글 작성자칼국수(춘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소녀처럼님 ^^
감사합니다
맛있을것 같다고 해주셔서 고맙습니다
그분들 처음에는
정말 미워보이게 자기들 가수
이야기하며
입을 삐죽거리는데
에잇 정말 하고 있었는데
힐끔힐끔 보더니
나중에는 몸을 돌려 앉아
보고있는 분도 있었어요
유투브 틀어놓고 있었는데
불후의명곡 에서 부른 영상들이
나오고 있었거든요
영웅님이 너무 멋지고 이쁘고
노래는 너무 잘부르시고
그래서 빠져서 보셨나봐요
그렇게 영웅님을 관심 가져주신다면
정말 좋겠어요
소녀처럼님
오늘도 수고많으셨어요
늘 건행하시고
웅님꿈꾸시는 고운밤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