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5일장

작성자세찌맘(영덕)|작성시간26.06.05|조회수1,177 목록 댓글 36

더워서 안가려다가 갔어요
자반고등어 당근 무 배추 즉석어묵 옥수수
미니파프리카 칼국수반죽 사왔어요
사진은 패쓰요 ㅎㅎ

체리 먹다 보니 두개가 붙은
샴쌍둥이체리가 있네요 ㅎㅎ
남은 오후도 잘 보내세요 건행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세찌맘(영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여기선 '박상'이라 불러요 ㅎㅎ
  • 작성자비비(양주) | 작성시간 26.06.05 네 맞아요 저희도 박상이라고도 했어요 경상도 울진영향도 오빠들은 울진에서 태어나고 저부터 주문진에서 태어났거든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세찌맘(영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아시는군요 다른 지역분들은 너무 생소하실듯요 ㅎㅎ
  • 작성자비비(양주) | 작성시간 26.06.05 쌀을튀겨 조청에 버무러 네모나게 자른걸 옷꼬시라 하는데 지금도 5일장가면 있어요 넘 고소하고 맛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세찌맘(영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맞아요 오꼬시 ㅎㅎ
    아마 일본식 표현인듯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