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동네인데도 다 멀어 못만났는데 한 영시님이 다행히 차를 가져와 간만에 만나 선물도 주고 수다도 떨고 맛난 점심도 먹고 커피도 마시고 힐링하고 왔네요😊🩵
수다가 최고의 스트레스 해소법 ㅎ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말리꽃(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직장 다니시면 쉽지 않죠😂
그래도 주말시간되시면 만나셔요
-
작성자채식주의(서울) 작성시간 26.06.05 여기 외로운 영시도 있슴돠~~^^ 부러워요.
-
답댓글 작성자말리꽃(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어찌해요 😂
가까이 사시면 좋을텐데요😂 -
작성자배순(서울) 작성시간 26.06.05 영시님들과 즐겁게 보내셨네요 날씨도 좋고 영웅님 얘기도 하시고요 부럽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말리꽃(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감사합니다 😊
간만에 모여 힐링하고 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