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예쁜 영시님과

작성자말리꽃(경기)|작성시간26.06.05|조회수1,602 목록 댓글 46

같은 동네인데도 다 멀어 못만났는데 한 영시님이 다행히 차를 가져와 간만에 만나 선물도 주고 수다도 떨고 맛난 점심도 먹고 커피도 마시고 힐링하고 왔네요😊🩵

수다가 최고의 스트레스 해소법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말리꽃(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직장 다니시면 쉽지 않죠😂
    그래도 주말시간되시면 만나셔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채식주의(서울) | 작성시간 26.06.05 여기 외로운 영시도 있슴돠~~^^ 부러워요.
  • 답댓글 작성자말리꽃(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어찌해요 😂
    가까이 사시면 좋을텐데요😂
  • 작성자배순(서울) | 작성시간 26.06.05 영시님들과 즐겁게 보내셨네요 날씨도 좋고 영웅님 얘기도 하시고요 부럽습니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말리꽃(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감사합니다 😊
    간만에 모여 힐링하고 왔네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