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취업한지 5개월차

작성자선애(당진)|작성시간26.06.05|조회수951 목록 댓글 13

늦깎이취업으로 즐겁다했는데
허리두조금씩아프고 팔두쫌씩아프구 나 왜이러지
토.일쉬면서 충전좀 해얄것같아요 아자아자 힘내서
열심히일하구9월에영웅님도
보러가야지 영시님들건행하시고
9월에만나요 건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란타나(경기광주) | 작성시간 26.06.05 근력운동 추천합니다
    저도 60대 중반인데 일하고 있거든요 운동하고 부터는 병원 안다닙니다
    체력도 생기고요
    근육이 없으니까 무리하면 아푼거 같아요
  • 작성자미니미니(대전) | 작성시간 26.06.05 몸관리 잘하셔요^^
  • 작성자사랑님(서울) | 작성시간 26.06.05 선애님 울나이.여기.저기.온몸.다아파요 그래도 이런것로는
    죽지않는몸 ㅋㅋ으싸으싸 힘내세요 9월를 기다렸요 ㅎㅎ
  • 작성자배순(서울) | 작성시간 26.06.05 많이 힘드시죠 주말에 잘 쉬시고 운동도 하세요 안하시던 일이라 처음엔 적응하느라 힘드시지만 좀 지나면 괜찮으실거에요 화이팅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시골향기(울산) | 작성시간 26.06.05 연세가 있으신 영시님들껜 죄송한 표현이지만 50 중반이 넘어가면 가만히 있어도 여기저기 아프지 않던가요.
    일을 시작한 지 5개월 정도 되었다면 긴장감이 풀리면서 이제서야 몸이 아프다는 걸 느낄 수도 있구요.
    틈틈이 운동도 하시고 건강보조식품도 드시면서 에너지를 충천하시면서 하세요. 그래서 일 할 수 있을 때까지 하셨으면 좋겠어요.
    화이팅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