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너무좋아요

작성자마루은주(경기)|작성시간26.06.05|조회수487 목록 댓글 5

넷플에서 영웅님 진달래꽃 부르네요 몇번을 보고또봐도 어쩜이리도 잘부를까요?별로웃을일이 없는 내일상에서 오직 영웅님 보면서 웃고우네요 내생에이런 청년을 만난건 정말 큰 행운입니다 오래보고싶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행복만땅써니(서울) | 작성시간 26.06.05 동감입니다. 언제나 사랑하며 살자구요.인생이 풍부해집니다.
  • 작성자짱조아(울산) | 작성시간 26.06.05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딕다(김천) | 작성시간 26.06.05 스밍도 열심히 체크해요
    아티스트에게는 음원 스밍 응원은 기본입니다
    영웅님 께 받은 사랑 스밍으로 보답하고있어요
  • 작성자금강송(서울) | 작성시간 26.06.05 영웅님 노래 듣고 나니 다른 가수들 노래는 귀에 들어오질 않아 항상 영웅님 노래만 들어요~ 정말 최고예요~^^
  • 작성자시절(제천) | 작성시간 26.06.05 스밍열심히챙깁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