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에서 영웅님 진달래꽃 부르네요 몇번을 보고또봐도 어쩜이리도 잘부를까요?별로웃을일이 없는 내일상에서 오직 영웅님 보면서 웃고우네요 내생에이런 청년을 만난건 정말 큰 행운입니다 오래보고싶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행복만땅써니(서울) 작성시간 26.06.05 동감입니다. 언제나 사랑하며 살자구요.인생이 풍부해집니다.
-
작성자딕다(김천) 작성시간 26.06.05 스밍도 열심히 체크해요
아티스트에게는 음원 스밍 응원은 기본입니다
영웅님 께 받은 사랑 스밍으로 보답하고있어요 -
작성자금강송(서울) 작성시간 26.06.05 영웅님 노래 듣고 나니 다른 가수들 노래는 귀에 들어오질 않아 항상 영웅님 노래만 들어요~ 정말 최고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