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하늘이 영시색으로.....

작성자공주(평택)|작성시간26.06.05|조회수852 목록 댓글 26

물들었어요~~~ㅎㅎ
하늘이 어찌나 파랗고 맑은지
끝내주네요....
눈호강 제대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공주(평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구름이 넘 멋지네요~~ ㅎ
    건행🫡
  • 작성자옥수수사랑(서울) | 작성시간 26.06.05 꽃과 하늘색깔, 영시님까지
    너무 조화롭게 아름다워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공주(평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감사해요~~ㅋ
    건행🫡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잠자는공주(서울) | 작성시간 26.06.05 오늘은 하늘이 정말 맑고 깨끗했어요 하얀 뭉게구름을 오랫만에 보았어요 넘 예쁜 하늘이었어요
  • 작성자행복미소(서울) | 작성시간 26.06.05 저도 오늘 이쁜 하늘 찍으며 영시색이다 했어요 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