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햇옥수수

작성자무지개 빛 (용인)|작성시간26.06.05|조회수1,036 목록 댓글 19

제주도에서 공수해온 초당 옥수수쪚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무지개 빛 (용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 작성자비타민(포천) | 작성시간 26.06.05 맛나게보여요
    벌써옥수수가나왔네요
    맛있게드시고건행
  • 작성자윤로사(부산) | 작성시간 26.06.05 으음~~😋넘 맛나겠어요^^빛깔도..
    옥수수 하나 집어갈게요🤣
  • 작성자나만의천사(부천) | 작성시간 26.06.05 우와 옥수수 넘좋아해요
    맛나게드세요^^
  • 작성자소희소영(서울) | 작성시간 26.06.05 옥수수 보니까 갑자기 먹고 싶네요 맛있게 드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