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앵두 보리수

작성자동글동그리 (수원)|작성시간26.06.05|조회수905 목록 댓글 17

제가 며칠 전에 앵두랑 보리수 올렸어요 잼을 하려다가 귀찮아서 두 열매 합쳐서 암것도 안 넣고 끓여서 걸렀더니 색은 고은데 시어서 저걸 어찌 먹어야하나 고민인데
경험 있으신 영시들의 아이디어 여쭙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희숙(경기 수지) | 작성시간 26.06.05 저는 보리수 그냥도
    먹는데요 새콤해도
    먹을만 해요~~
  • 작성자너만봐(고양) | 작성시간 26.06.05 매실액기스처럼 조금씩타서 마시면 좋을듯해요 그냥 먹어도 맛있는앵두 저도그때봤어요 쨈을한다고 제가 그냥먹으면 좋은데 했는데 매실액기스처럼 좀 만넣고타서드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애니토(수원) | 작성시간 26.06.05 전 오늘 잼 만들려고 1키로 정도 따와서 지금 씻어서 체에 걸러 놓았어요 저녁먹고 해야지요 저는 설탕을 보리수양에 1/3정도 넣고 끓일거예요
  • 작성자태양의온기(경기) | 작성시간 26.06.05 얼음넣고 더울때 시원하게 마시면 좀셔도 몸에는좋겠네요 글쓰는데 침고여요 ㅎㅎ 건행하세요
  • 작성자시골향기(울산) | 작성시간 26.06.05 꿀이나 설탕을 넣어서 새콤달콤 시원하게 드시면 아주 좋은 음료가 될 거 같은데요. 색깔은 너무 맛있게 보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