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80만원 이라네요ㅠㅠ

작성자불사조크로이(서울)|작성시간26.06.05|조회수2,779 목록 댓글 84

올해는 삼재가 꼈나 돈 나갈 일이 줄 줄입니다.

어쩌겠어요!

예전에는 미래를 위해 모았다면 이젠

현재를 누리며 살겠습니다.

큰돈은 멍뭉이들과 병원비로 주로 들어가고

옷도 잘 안 사, 화장품도 안 사 명품 근처에도

안가 쇼핑은

생필품이 대부분이고

24시간 주로 집에 있는데

집은 쾌적해야죠^^

얼마 전

에어컨이 고장 나 가스 채우고 고쳤다고

좋아했는데 기사님이 시운전할 때 금방 시원한 바람

나와 좋아했는데

며칠 지나 에어컨을 트니 또 시원한 바람이

안 나옵니다ㅠ

어제 다시 오셔서 보셨는데 가스가 새서 다

빠졌다고 전체적을 80만 원이 든답니다.

진작 그때 와서 정확히 해 주셨으면 10만 원

안 날아갔는데 뚱뚱하신 분이 땀을 흘리며

말씀하시니 차마 말을 못 하고ㅠㅠ

그럼 새로 바꿔야지요 했네요.

13년밖에 안 썼는데 더위에 많이 틀었나 봐요.

이젠 무슨 일이 생기면 생각 많이 안 하고

행동으로 바로 옮깁니다.

배달이 밀리면 안 되니 바로 신청해서

4일 후 배송받기로 했네요!

저 잘했쥬 ㅋㅋ

내일모레 70인데 하루를 살아도 쾌적하게

사는 게 맞쥬!

돈 아낀다고 이래저래 고심해 봐야 심사만

복잡합니다.

2026년 신삥으로 샀습니다.

할인받을 거 몽땅 받고!

티브이, 세탁기, 냉장고, 스마트폰, 이젠 에어컨까지

바꾸니 집이랑 사람만 헌 거 같네요 ㅋㅋ

기본은 갖추고 나머지는 돈에 맞춰 살겠습니다.

크로이 건강 되찾고

루비 늘 든든하고

저 마음자리 잘 잡고

건행하며 살면 최고죠 ㅎㅎ

오늘도 우리의 멋진 히어로 노래 들으며

스밍하고

영웅시대와 담소하며 즐겁게 살겠습니다.

여적 스밍을 안 하시고 공카에 오시는 분

있으시다고요?

깜짝이야!

꼭 1인 1 스밍은 해 주세요.

함께함이 영웅시대입니다^^

억수로 사랑합니다 🩵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불사조크로이(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호호호 🤗
    올해는 지출이 많아 잘 넘어가길 바랬는데 역시나 또 ㅋㅋ
    좋게만 생각합니다!
    새거 생겼당ㅎㅎ
    13년 썼으니 만족하겠습니다^^
    봄소풍동생님!
    억수로사랑합니다 🩵 🩵 🩵
  • 작성자우현(수원) | 작성시간 26.06.08
    5년밖에 안된 냉장고가 갑자기 고장이 났는데 수리를 접수하니 13일 후인 11일에나 온다네요
    결국은 급한대로 냉동고를 샀네요
    요즘 전자제품은 고장이 빨리난다는데 이건 너무한것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불사조크로이(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저런저런 😭
    너무하네요ㅠ
    냉장고 고장나면 난감한데 흑흑
    빨리 고쳐주시지 힝
    음식 다 상하게.
    아직 안왔겠네요ㅠ
    얼마나 급하시면 냉동고를 사셨겠어요.
    불편해도 좀 참으세요^^
    억수로사랑합니다 🩵 🩵 🩵
  • 작성자초록사랑 (여수) | 작성시간 26.06.09 잘하셨어요 👏👏👏 인생 뭐 있나요. 제일 소중한 지금이 편하고 행복해야쥬
  • 답댓글 작성자불사조크로이(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맞아요~^^
    하루를 전부인양 살겠습니다!
    억수로사랑합니다 🩵 🩵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