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마을회관에 가서 우리형님이 옛날에 클때 먹어본 비름나물 미끌 미끌한 나물 저알오랫만에 먹으니까 우리엄마 생각도나고 그시절이 그리웠습니다 여럿이 모여서맛잇게 먹고왔습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건행하세🩵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강서꽃(서울) 작성시간 26.06.05 옛날에 먹었던 나물이지요 지금 애들은 잘 몰라요 추억의 나물 지금도 시장에서 가끔 보여요 웅나잇 하세요
-
작성자애자최고(제천) 작성시간 26.06.05 요즘도만이,먹어요고추장듬뿍
비벼먹으면끝내줍니다
침넘어가유 -
작성자또리사랑(경기별내) 작성시간 26.06.05 어릴때 장독대 밑에서 많이 나던 추억의 비듬나물 고추장넣고 참기름 듬뿍 넘 맛있었죠 지금도 침 넘어 가네요
-
작성자진사댁(천안) 작성시간 26.06.05 비름 나물이 여름철 배알이 에도 좋다네요 많이드세요
-
작성자배순(서울) 작성시간 26.06.05 저도 어렸을 때 많이 먹었어요 텃밭에서 키운 기억이 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