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걸었어요 생일현수막(수정)

작성자빌리뷰유(제천)|작성시간26.06.05|조회수1,587 목록 댓글 63

작년에이어
올해도 울웅님.생일현수막
거치했어요

온세상
좋은기운
다웅님에게로

웅님을
알리기좋은
기회이기도하지유

88 절에도
거치할예정입니다

영시님들
모두사랑합니다

함께한제천영시님들
모두감사합니다


사진출처:공카물고기뮤직.

🩵내용은
웅님노래

💕순간을 영원처럼가사입니다

현수막 4곳에 걸었습니다

제천 거주하시거나
지나가시는분들많이많이보세요

제천시 보건소 거치대

제천 장락롯데슈퍼맡은편

제천제일고사거리

7일이후 제천하소리~~~

좋은나눔동참
살짝기부도하였답니다♡♡

🩵웅탄일축하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사랑초(충북) | 작성시간 26.06.05 생일 축하합니다.
    제천별빛영웅시대 감사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루피(인천) | 작성시간 26.06.05 제천 영시님 들 모든분들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항상건강하고 늘행복하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미경(서울) | 작성시간 26.06.05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원제로(창원) | 작성시간 26.06.06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파란우산(제천) | 작성시간 26.06.09 지나다 볼때마다 넘행복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