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이어
올해도 울웅님.생일현수막
거치했어요
온세상
좋은기운
다웅님에게로
웅님을
알리기좋은
기회이기도하지유
88 절에도
거치할예정입니다
영시님들
모두사랑합니다
함께한제천영시님들
모두감사합니다
사진출처:공카물고기뮤직.
🩵내용은
웅님노래
💕순간을 영원처럼가사입니다
현수막 4곳에 걸었습니다
제천 거주하시거나
지나가시는분들많이많이보세요
제천시 보건소 거치대
제천 장락롯데슈퍼맡은편
제천제일고사거리
7일이후 제천하소리~~~
좋은나눔동참
살짝기부도하였답니다♡♡
🩵웅탄일축하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