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위에 지쳐 장보고 정리하고
반찬 안하려다가 남편을 먹여야 하기에
배추 삶아 무치고
어묵탕 끓이고
양배추 샐러드 하고
고등어 구워서 차려줬어요
저는 밖에서 간단하게 먹고 와서
남편은 혼밥 중
남편이 요즘 저녁에 잠깐 일을 하게 되서
저녁이 좀 늦어졌어요
모두모두 더위에 지치지 마시고
불금 되시고 건행하세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세찌맘(영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감사합니다 건행 💎
-
작성자너만봐(고양) 작성시간 26.06.05 완전 진수성찬이네요 남편님 좋아하셨겠어요 대집제대로 받고사시네요 세찌맘님 업어줘야겠어요 농입니다 함께계실때 서로챙겨주시고 행복한모습보니 너무 보기좋아요 고등어가 아주맛나게 보여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세찌맘(영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감사합니다 건행 💎
-
작성자미경(서울) 작성시간 26.06.05
-
답댓글 작성자세찌맘(영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감사합니다 건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