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오늘은요

작성자세찌맘(영덕)|작성시간26.06.05|조회수883 목록 댓글 26

더위에 지쳐 장보고 정리하고
반찬 안하려다가 남편을 먹여야 하기에

배추 삶아 무치고

어묵탕 끓이고

양배추 샐러드 하고

고등어 구워서 차려줬어요
저는 밖에서 간단하게 먹고 와서
남편은 혼밥 중
남편이 요즘 저녁에 잠깐 일을 하게 되서
저녁이 좀 늦어졌어요
모두모두 더위에 지치지 마시고
불금 되시고 건행하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세찌맘(영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감사합니다 건행 💎
  • 작성자너만봐(고양) | 작성시간 26.06.05 완전 진수성찬이네요 남편님 좋아하셨겠어요 대집제대로 받고사시네요 세찌맘님 업어줘야겠어요 농입니다 함께계실때 서로챙겨주시고 행복한모습보니 너무 보기좋아요 고등어가 아주맛나게 보여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세찌맘(영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감사합니다 건행 💎
  • 작성자미경(서울) | 작성시간 26.06.05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세찌맘(영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감사합니다 건행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