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마다 서는 장에서 반찬거리 사놓고 산책 다녀왔네요
바람이 살랑살랑 불어서 걷기 좋더라고요
봄만큼은 아니어도 제철 꽃들이 피어 있어 걸음을 멈추게 되네요
영시님들 오늘 하루도 무탈하게 잘 보내셨기를...
다음검색
금요일마다 서는 장에서 반찬거리 사놓고 산책 다녀왔네요
바람이 살랑살랑 불어서 걷기 좋더라고요
봄만큼은 아니어도 제철 꽃들이 피어 있어 걸음을 멈추게 되네요
영시님들 오늘 하루도 무탈하게 잘 보내셨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