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아파트장날

작성자행복한 연못(경기하남)|작성시간26.06.05|조회수943 목록 댓글 14

금요일마다 서는 장에서 반찬거리 사놓고 산책 다녀왔네요
바람이 살랑살랑 불어서 걷기 좋더라고요
봄만큼은 아니어도 제철 꽃들이 피어 있어 걸음을 멈추게 되네요
영시님들 오늘 하루도 무탈하게 잘 보내셨기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행복한 연못(경기하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마음이라도 꽃처럼 예쁘기를 바랍니다^^🩵
  • 작성자장미나무(서울) | 작성시간 26.06.05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너만봐(고양) | 작성시간 26.06.05 밤에추워창문 다닫고있어요 꽃이예쁘네요 시들지않고 실책길이 즐거워겠어요 감기 조심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행복한 연못(경기하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네 저녁엔 선선해요
    고맙습니다
  • 작성자미경(서울) | 작성시간 26.06.05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