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너무 좋은 선물을 받았어요

작성자작약(안산)|작성시간26.06.05|조회수1,316 목록 댓글 15

선물 같은 하루님께서 너무 받고 싶었던
방석과 함께 귀한 뜨게질 소품으로 신발과 모자랑 멋진 영웅님 고척돔 앙코르 티켓이랑 선물로 보내왔어요~
이렇게 귀한 선물 소장용으로 잘 보관 해 놓고 보고또보고 해야겠네요 고양 티켓팅 성공해서 꼭 한번 뵙고 싶어요 ~너무 고맙고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장미나무(서울) | 작성시간 26.06.05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선물같은 하루(인천) | 작성시간 26.06.05 작약님~
    잘 도착했네요!
    전화번호가 없어서 혹시나 잘못 갈까봐 걱정했어요^^
    좋아하시니 제가 더 행복합니다.
    이런것이 나누는 기쁨인가봅니다.
    다음 콘서트 티켓팅 꼭 성공해서 얼굴 뵙고싶어요♡
  • 작성자빵인 (대구) | 작성시간 26.06.05 정성 가득 담긴 선물이네요 너무 예쁘네요
  • 작성자너만봐(고양) | 작성시간 26.06.05 작은영웅이옷 뜨게질을 잘하시네요 예쁘네요 좋은선물받으셨네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미경(서울) | 작성시간 26.06.05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