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기가 어제부터 잘안되네요
모두닫기해도 광고가 잘 움직이지 않아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황금신부(인천) 작성시간 26.06.05 지금도 잘되는 데요
-
작성자바이올렛(마산) 작성시간 26.06.05 저도 본폰은 잘되는데 공폰이 잘 안되네요 모두닫기했다가 전원끝다가 그러케하고 있어요
-
작성자정코치 (고양) 작성시간 26.06.05 저도 공폰이 잘 안되네요
-
작성자이제나만믿어요(천안) 작성시간 26.06.05 요즘 광고 보기가 힘드네요ㅎ 저도 😄
-
작성자행복찾아(광주) 작성시간 26.06.06 스타플리닛은 잘되는데
왜그럴까요
오늘은 주무시고
내일 다시 해보셔요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