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나만 그런가요

작성자머드(보령)|작성시간26.06.05|조회수1,830 목록 댓글 39

잠꾸러기가 에구 눈알이 아파도
잠이 안오네요

싱숭생숭 정신은 뒤숭숭
이제 자야는데
이밤을 어덯게 보내야 할지
모르겠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넙죽(강화도) | 작성시간 26.06.06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꽃바구니(경기) | 작성시간 26.06.06 잠을 못자고 있어 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머드(보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꼬바구님
    감사합니다 😊
  • 작성자유해바라기(구리) | 작성시간 26.06.06 저도 어젠 너무 일이 많아 피곤해 하다 숙제도 놓치고 그래도 반찬하고나니 방중 겨우 스밍 하트만 2시에 잘까해 어젠 너무
    몸이 안 좋아 병원
    검사 하루닙다 다들 건행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머드(보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유해라기
    감사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