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잠못드는밤

작성자코카스파니엘(대전)|작성시간26.06.05|조회수754 목록 댓글 16

모임을 하고 늦은시간귀가했는데 어디선가 스치는 누군가의핸폰에서 흘러나오는 우리영웅님의 노래가. ㅡㅡ후. 하고~~
밤하늘을 가르는 그감미로운 음성이 집에오자마자 검색을하니 임영웅 님의 노래 후^^
1700만뷰@@ 듣고 또 듣고
이노래가 이리좋을수가 ㅎㅎ
우리영웅님 목소리로 듣는 후^^너무 좋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너만봐(고양) | 작성시간 26.06.06 꿀잠이 보약입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뽕언니(인천) | 작성시간 26.06.06 어디선가 영웅 님 노래소리가 나면 귀가 쫑깃하게 듣게되죠 우리 영시들이면 다 똑같은 마음인것 같아요 일편 단심 임영웅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미고사축(제주) | 작성시간 26.06.06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넙죽(강화도) | 작성시간 26.06.06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꽃바구니(경기) | 작성시간 26.06.06 잠을 못자고 있어 요
    건행하셔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