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옥상 텃밭임니다 눈정화들하세요

작성자딱따구리(성남)|작성시간26.06.06|조회수760 목록 댓글 2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비타민(포천) | 작성시간 26.06.06 대단합니다
    마트갈필요가없겠네요
    싱싱한야채드시고
    건행하세요^^~
  • 작성자예쁜나비(인천) | 작성시간 26.06.06 와~~우
    행복하시겠어요
    날마다 건행하셔야해요
  • 작성자강서꽃(서울) | 작성시간 26.06.06 와 딱다구리님 반가워요 마치 채소가게 같아요 대박이예요 채소 키우는 즐거움도 돈으로 환산할 수 없을겄같아요 부넙네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건행
  • 작성자뽀송뽀송(서울) | 작성시간 26.06.06 와우 눈 정화시켜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퇴직하면 옥상밭 하고 싶은 1인입니다
    건행
  • 작성자금장첨화(서울) | 작성시간 26.06.06 세상에나 요술 손이 따로없네요
    어쩜 이리 잘 키우셨는지 대단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