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토요일 나에 휴식

작성자황귀란(서울은평)|작성시간26.06.06|조회수311 목록 댓글 16

오늘 친구와 영웅님 에 정원 서울숲 구경 가요 이재야 가네요 23일 영웅님 산골 총각을 기다리며 서울숲에서 영웅님 생각 하며 어딘가 안자 영웅님 노래 들으며 친구와 이야기 하며 즐기고 오려 구요 영시님 들도 많이 다여 왔겠지요 건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보련화(청주) | 작성시간 26.06.06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바로(인천) | 작성시간 26.06.06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최여사(광명) | 작성시간 26.06.06 와우 좋으시겠어요 좋은것많이보고 사랑하는 영웅님과 친구와 예쁘게얘기나누시고 좋은추억담고 잘다녀오세요 부럽습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곰돌이(부산) | 작성시간 26.06.06 친구분이랑 행복한 하루보내시고 건행하세요
  • 작성자푸른하늘새(화성) | 작성시간 26.06.06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