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넷플에서 울대장

작성자예쁜희야(부산)|작성시간26.06.06|조회수582 목록 댓글 9

리사이틀 보고 있어요
입가에 미소 지으며
눈으로는 웅님 모습, 귀로는 노래를
흐뭇한마음으로 시청하고 있답니다
웅이 모습만 보고 있으면
모든 시름이 사라진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임자운영(서천) | 작성시간 26.06.06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한마음강(경기) | 작성시간 26.06.06 영웅님 건행 23일
    산골총각 넘넘 예뻐요
    시청률 대박나세요🩵
  • 작성자한마음강(경기) | 작성시간 26.06.06 영웅님 과 함께 하는날이 행복해요
    넷플릭스에서 만나요
  • 작성자예쁜희야(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네~~
    23일을 기다리며
    친구들에게 계속 홍보하고 있어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영미짱(부산) | 작성시간 26.06.06 웅모닝
    즐거운 주말되세요
    건행ㄱ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