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빛같은 나의사랑아 작성자이나믿(여수)|작성시간26.06.06|조회수511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ㅎㄱㅇㅁ에서 어르신이 하모니까로 별빛같은 나의 사랑아 부르시네요.역시명곡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귀염이냥냥(경기) | 작성시간 26.06.06 봤어요~ 뭉클 ㅎ 작성자쫑여사 (여수) | 작성시간 26.06.06 작성자태양의온기(경기) | 작성시간 26.06.06 감사합니다 소식전해주셔서 못본게 아쉽네요 거행하세요 작성자개나리 (안양) | 작성시간 26.06.06 좋은 소식 감사합니다 작성자하블리(안산) | 작성시간 26.06.06 찾아봅니다 ㅎㅎ 영시대님 사랑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