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가

작성자칼국수(춘천)|작성시간26.06.06|조회수890 목록 댓글 39

아침방송에서 지난주에는 톱 연주로
오늘은 하모니카 연주로
도전 꿈에 무대에서도 출연자가 부르고
국민가요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가
전 세계로 울려 퍼지기를 기원합니다
영시님들
오늘도 건행하세요
제가 글을 너무 늦게 써서
연주는 끝났어요 ㅎ ㅎ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미경(서울) | 작성시간 26.06.07 칼국수(춘천) 칼국수님
    건행하세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나오스 (부산) | 작성시간 26.06.06 항상 뭉클 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칼국수(춘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나오스님^^
    감사합니다
    늘 건행하시고
    곱고 편안한밤되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올리브 향기(부산) | 작성시간 26.06.06 그러게요
    아침방송에서
    하모니카 연주로도
    참 좋았어요
  • 답댓글 작성자칼국수(춘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올리브 향기님^^
    감사합니다
    정말 잘하시더라구요
    감동이었어요
    그냥 영웅님 노래라서
    좋았어요
    늘 건행하시고
    곱고 편안한밤되세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