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방송에서 지난주에는 톱 연주로
오늘은 하모니카 연주로
도전 꿈에 무대에서도 출연자가 부르고
국민가요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가
전 세계로 울려 퍼지기를 기원합니다
영시님들
오늘도 건행하세요
제가 글을 너무 늦게 써서
연주는 끝났어요 ㅎ ㅎ 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미경(서울) 작성시간 26.06.07 칼국수(춘천) 칼국수님
건행하세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나오스 (부산) 작성시간 26.06.06 항상 뭉클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칼국수(춘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나오스님^^
감사합니다
늘 건행하시고
곱고 편안한밤되세요
-
작성자올리브 향기(부산) 작성시간 26.06.06 그러게요
아침방송에서
하모니카 연주로도
참 좋았어요 -
답댓글 작성자칼국수(춘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올리브 향기님^^
감사합니다
정말 잘하시더라구요
감동이었어요
그냥 영웅님 노래라서
좋았어요
늘 건행하시고
곱고 편안한밤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