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이게 쉬땅나무 꽃이래요 독특한 이름 만큼 꽃도 악세사리 처럼 고급져요

작성자유은혜(서울)|작성시간26.06.06|조회수1,164 목록 댓글 2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계단(김해) | 작성시간 26.06.06 처음보는 꽃인데 너무 예쁜네요
    아침에 눈이호강 하네요
    사진 너무 감사합니다
    즐겁고 행복한 주말 되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해남댁(인천) | 작성시간 26.06.06 처음듣는 꽃이름이에요 이꽃이 이런이름을같고있었네요감사합니다예쁘게 보았습니다
  • 작성자현우짱(서울) | 작성시간 26.06.06 꽃은 많이 봤는데 이름은 몰랐네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나리(창원) | 작성시간 26.06.06 동네에서 많이봤는데 꽃 이름 처음듣네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파란애플(서울) | 작성시간 26.06.06 쉬땅나무 여러번 본꽃 같아요 ~ 꽃이름 처음 듣네요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