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어제 팔에 모가잔뜩나서 무지가렵고 물집이터지고 또생기고 ..퇴근함서 병원갔쥬 ~~원장쌤 묻고따지지두않코,,어디들어갔다오셨냐고 ~아무데두 안들어갔어요?했더만 아니~풀밭같은데요~~아 텃밭에서 상추잠깐땃어요 ..그런데 절대드가지마세요~~아니 왜요?매번갔는데..아주두꺼운옷을입고 드가래요 풀밭등등에 아~~~주작은 보이지두않는 까만벌래가 독이엄청나다고 ~~세상에 몰랐어요 모기만무는줄..젤무서운 주사맞고 약이랑연고 ..주사맞은지 을메나 됐다고 안가려워유~~^^♡나이를 먹어서 그런거 아니겠죠? 맘은 30대인데 ㅎ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정윤 (서울) 작성시간 26.06.06 땅에 떨어진 오디
한두개씩 주어먹었는데
이제 부터는 안먹을래요 무섭군요
언능 회복하세요
건 🩵 행 -
작성자상록수(경기양평) 작성시간 26.06.06
-
작성자청하 (포항) 작성시간 26.06.06 오~~~몰랐어요. 조심할께요
-
작성자앙산(상주) 작성시간 26.06.06 진드기 무서워서 토요일에 약쳐놓고 일요일에 화단과 마당 풀뽑았어요
조심하세요~~ -
작성자산속에서(서울) 작성시간 26.06.06 풀밭은 늘 조심 해야되요
해충들이 많이 숨어 사는거 같아요
저도 오늘 아침 일찍가서 풀 뽑았는데 몇군데 물렸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