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깃돌 가지고 노는듯👍
축구를 너무 좋아하고
잘하기까지 하는 영웅님
어깨에
움짤: 꿈꾸는그녀님 💐
발에 한몸처럼 착붙
그래서
영웅님 옆에 있는 동그란것은
죄다 ⚽️공으로 보여요
😁
영웅님 수박 좋아하는데
못드셔서 오또캐~오또캐😂
미안해여 🙏 영웅님
🍀평안한 주말 보내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비나리(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아마도 그럴듯🤭
-
작성자봄이(김포) 작성시간 26.06.06 역시 비나리님👍
-
작성자눈풀꽃(서울) 작성시간 26.06.06 비나리님 아이디어는
무궁무진하시네요~👍😅
수박인지..축구공인지..,ㅋ
🍉⚽️🍉⚽️🍉⚽️🍉⚽️⚽️
-
작성자늘봄(광주) 작성시간 26.06.06 바야흐로
수박의 계절이라서리
비나리님 눈이가 잘못한게 아니유ㅋㅋㅋ
히어로 비스무리한 젊은이만 봐도
히어로 같아보이는 제 눈도 잘못이 읎구유
머리 속에 온통 히어로뿐이니께유ㅋㅋㅋ
웃음 주셔서 감사하구요
웅꿈 꾸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