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제 눈이 잘못했네요

작성자비나리(경기)|작성시간26.06.06|조회수1,404 목록 댓글 40

공깃돌 가지고 노는듯👍

축구를 너무 좋아하고
잘하기까지 하는 영웅님

어깨에

움짤: 꿈꾸는그녀님 💐

발에 한몸처럼 착붙
그래서
영웅님 옆에 있는 동그란것은
죄다 ⚽️공으로 보여요

😁

영웅님 수박 좋아하는데
못드셔서 오또캐~오또캐😂
미안해여 🙏 영웅님

🍀평안한 주말 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비나리(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아마도 그럴듯🤭
  • 작성자봄이(김포) | 작성시간 26.06.06 역시 비나리님👍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눈풀꽃(서울) | 작성시간 26.06.06 비나리님 아이디어는
    무궁무진하시네요~👍😅
    수박인지..축구공인지..,ㅋ
    🍉⚽️🍉⚽️🍉⚽️🍉⚽️⚽️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늘봄(광주) | 작성시간 26.06.06 바야흐로
    수박의 계절이라서리
    비나리님 눈이가 잘못한게 아니유ㅋㅋㅋ
    히어로 비스무리한 젊은이만 봐도
    히어로 같아보이는 제 눈도 잘못이 읎구유
    머리 속에 온통 히어로뿐이니께유ㅋㅋㅋ
    웃음 주셔서 감사하구요
    웅꿈 꾸세요🩵
  • 답댓글 작성자비나리(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늘봄님
    뇌를 그려봄🤣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