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아파트 단지내 둘레길
소리 크게 하고 들어보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라윤빵빵(경기군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
작성자해바라기하나(서울) 작성시간 26.06.06 참 좋은 주거 환경에서 사시네요
녹음이 우거진 자연과 벗할 수 있는곳 많지 않죠
행복한 나날 되세요
감사해요 잠시나마 힐링 시간이였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라윤빵빵(경기군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
작성자제뉴인(서울) 작성시간 26.06.06 덕분에 집순이 귀호강했어요 감사해요😊 나무가 잘 조성된 단지라서 새들이 마니 찾아오나봐요 뻐꾸기 소리도 잠깐 들린 것 같은데 맞나요~^^
-
답댓글 작성자라윤빵빵(경기군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바로 옆이 산이라 귀한 소리를 듣네요 뻐꾸기 맞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