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자식과 함께 할수있는 잔인한 시간⏰️

작성자화연엄마(시흥)|작성시간26.06.06|조회수1,490 목록 댓글 19

어떤 유명하신 박사님이 자식과 함께 한 시간을 이렇게 기록 하셨습니다.
♡부모말이 먹히는 나이
(6세 ~ 12세)
♡손잡고 걸어줄수 있는 기간
(9세까지)
♡품에서 같이 잠들수있는 시간
(딱 10년)
♡놀자고 먼저 다가오는 유통기한
(10년뿐)
♡함께 보낸 여름방학
(평생 단 12번)
♡자식과 함께 하는 시간 80%
(18세 이전에 끝남)
♡평생 부모와 보내는 시간
(인생 전체의 단 5%)

영시님들 ~ 애지중지 키운 자식과 보내는 시간이 인생전체의 5%라니 !
평상시 잘 몰랐는데 알고보니 진짜 놀랍네요. 믿으시겠어요?
인생은 자전거 타는것과 같다네요.
자식들 인생길에서 안쓰러지게 하려면 부모님들이 잘 붙들어 줘야겠죠. 오늘도 영시님들 열심히 스밍하면서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사랑합니다!건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바람꽃향(수원) | 작성시간 26.06.06 아들이 잘나면 장모와 며느리가 비행기 타고 여행 다닌다고... 아들 잘 키운 것으로 만족하고 우리 인생을 즐겨야죠. 영웅님 노래 들으면서...
  • 작성자앵초(제천) | 작성시간 26.06.06 자식이 있어 든든 하고~
    영웅님 생각하면 즐겁고 누가 머라해도 행복함니다^^
  • 작성자수분팡팡(부산) | 작성시간 26.06.06 마자요~
    영웅님 아니였음 어쩔뻔
  • 작성자이쁜푸우(충북보은) | 작성시간 26.06.06 자식이 40대줄에 있으니 그말뜻이 실감이 납니다
  • 작성자장미허브(대구) | 작성시간 26.06.06 우리에겐 영웅님이. 남은생은 영윙님과 함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