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아주아주 기분이 좋아서요

작성자칼국수(춘천)|작성시간26.06.06|조회수1,363 목록 댓글 78

첫손님으로 오신 젊은 부부
남편분이
아주 힘찬 목소리로
우리 영웅시대!!!! 하셔서
제가 어떻게 아셨어요? 물어보니
달력도 티비도 사진도 온통
임영웅 이잖아요 하시기에
혹시 영웅시대세요? 하니까
그런건 아니구요
임영웅은 잘생기고 노래도 잘하고
멋있잖아요 를 큰소리로
멋지게 말씀하셔서
아주아주 기분이 좋아서
또 글을 올렸어요
영웅님 영웅시대님들 사랑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칼국수(춘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별달맘님 ^^
    감사합니다
    정말정말 반갑습니다
    너무 반가운 마음에 먼저
    답댓글을 쓰고있어요
    잘지나고 계시죠?
    어디 아프시지는 않으신지요
    아가들 돌보시느라 얼마나
    수고가많으세요
    맞아요 제가 영웅시대 티를 팍팍
    내면서 살고있어요 ㅎ ㅎ
    별달맘님 걱정하실까봐
    쉬엄쉬엄 하느라
    점심장사만 하고있어요
    평일저녁에 못한거 다하고
    다니느라 엄청 바쁘네요
    저는 이렇게 잘지내고 있으니
    별달맘님도
    늘 항상 꼭 꼭 건행하세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별달맘(청송) | 작성시간 26.06.06 칼국수(춘천) 저는 잘 있어요
    건강 생각하시고
    늘 건행 단도리 잘하세요
    조심 또 조심요💙💗
  • 답댓글 작성자소녀처럼(부산) | 작성시간 26.06.06 별달맘님
    오래간만입니다!~
    건강하게 잘 계시는지요?
    마음 행복 몸 건강
    우리 영시 좌우명 ㅋㅋ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별달맘(청송) | 작성시간 26.06.07 소녀처럼(부산) 소녀처럼님 진짜진짜 반가워요~저는 잘 지내고
    있어요 소녀처럼님도
    항상 건행ㄱ 하세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소녀처럼(부산) | 작성시간 26.06.07 별달맘(청송) 
    별달맘님 잘 계시면 그것으로 되지요~
    건강만 하시면 우린 뭐던 할 수 있지요
    우리 맘속에 영웅님이 있으니까요~~~~
    내내 언제나 항상 늘 끝내 건행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