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주말 나들이~

작성자애월할망(제주)|작성시간26.06.06|조회수1,008 목록 댓글 14

친한 아우들과 맛잊는 점심밥 먹고 꽃놀이 갈려구요^^
영시여러분도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삼남매(대구) | 작성시간 26.06.06 맛.점하셨지예~?
    오후시간도 해삐하게 보내셔요🩵🩵
  • 답댓글 작성자애월할망(제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감사합니다~
  • 작성자유언니(김해) | 작성시간 26.06.06 맛나겠어요 신나는 나들이 하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개나리 (안양) | 작성시간 26.06.06 맛나겠읍니다 저두 져녁에 수제비 할려고 준비했네요
  • 답댓글 작성자애월할망(제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수제비 맛나죠,
    감자도 넣고 맛나게 드시고 건행ㄱ 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