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샬롯장아찌

작성자무지개 빛 (용인)|작성시간26.06.06|조회수1,270 목록 댓글 13

오늘은 몇일전 구매한 샬롯 장아찌를 담궜어요
선선해서 간장끓이기도 좋은날씨네요~~건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무지개 빛 (용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샬롯장아찌 정말 맛있어요
    손주들도 고기먹을때 잘먹어요
  • 작성자기쁨두배(인천) | 작성시간 26.06.06 샬롯이 따로 있나요 자색 양파가 아니고
  • 답댓글 작성자무지개 빛 (용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미니양파에요
    샬롯이라고하죠
  • 답댓글 작성자기쁨두배(인천) | 작성시간 26.06.06 무지개 빛 (용인) 네~~
  • 작성자산하맘(경기) | 작성시간 26.06.06 더운 날씨에 수고하셨어요
    맛나보여요. 침넘어가네요. 꼴깍!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