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분쟁이 터져서
벌써 수개월이 다
됐는데
오늘 결정이 났어요
손해사정인이 이제
그만하자 그러네요
한가닥 희망을 가지고
있었는데
결론은 안좋게 났어요
마지막 민원을 넣으려고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런문제에 부딪히면
누구를 원망하게 되고
그런줄알면
또 맘이 괴롭고
그러네요
맘을 다스려야지 하는데
순간적으로 화가 나는건
어쩔수 없는거 같아요
이럴때는 맘이
참 괴롭네요ㆍ 😢
다음검색
보험분쟁이 터져서
벌써 수개월이 다
됐는데
오늘 결정이 났어요
손해사정인이 이제
그만하자 그러네요
한가닥 희망을 가지고
있었는데
결론은 안좋게 났어요
마지막 민원을 넣으려고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런문제에 부딪히면
누구를 원망하게 되고
그런줄알면
또 맘이 괴롭고
그러네요
맘을 다스려야지 하는데
순간적으로 화가 나는건
어쩔수 없는거 같아요
이럴때는 맘이
참 괴롭네요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