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어떤때는 사는게 힘드네요

작성자별빛루시(인천)|작성시간26.06.06|조회수1,662 목록 댓글 46

보험분쟁이 터져서
벌써 수개월이 다
됐는데
오늘 결정이 났어요
손해사정인이 이제
그만하자 그러네요
한가닥 희망을 가지고
있었는데
결론은 안좋게 났어요
마지막 민원을 넣으려고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런문제에 부딪히면
누구를 원망하게 되고
그런줄알면
또 맘이 괴롭고
그러네요
맘을 다스려야지 하는데
순간적으로 화가 나는건
어쩔수 없는거 같아요
이럴때는 맘이
참 괴롭네요ㆍ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별빛루시(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그랬으면좋겠네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짝사랑(서울시) | 작성시간 26.06.06 많이 속상하시겠네요 댓글보니 억울한 사연들이많이있네요 힘내시고 좋은날 기대해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별빛루시(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감사합니다
  • 작성자별빛정원(남양주) | 작성시간 26.06.07 힘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별빛루시(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