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콘서트는 어디서..

작성자초록나비(인천)|작성시간26.06.06|조회수1,835 목록 댓글 20

섬 총각. 산골 총각..다하는데. 도시총각은
하기야 도시에사니 매일하는것인가요.
9월에 콘서트는 장소가
어딘지 고척 상암
이번에도 손빠른사람만가는건가요.
광화문 호남평야에서영웅시대가
다볼수있으면 좋을 텐데

건강하고 즐거운날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연결고리(고양) | 작성시간 26.06.06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산수유(서울) | 작성시간 26.06.06 서울 총각 콘서트(고양 총각 인가요)
    빨리보고 파요
  • 작성자딸기(광주) | 작성시간 26.06.06 기다리고있어요
  • 작성자자주(서울) | 작성시간 26.06.06 이번에는 고양종합운동장에서 3일
    할것같으니까 많은 영시님들이 볼수
    있을것같네요.
    모두 화이팅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리카(고양) | 작성시간 26.06.06 리얼 인가요??
    그러면 좋겠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