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더워요~ 작성자마가릿(대구)|작성시간26.06.06|조회수680 목록 댓글 1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밖에 날씨가 장난아닌네요돌아 다닐수가 없어서카페에 모여서 브런치 먹으면서 영웅님 얘기로 웃음 꽃이 피어나네요~^^영시님들 즐건 주말 보내세요~😅건행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빵인 (대구) | 작성시간 26.06.06 날씨가 너무 더워요 건강 조심하세요 좋은 하루되세요 작성자안갈비영(서울) | 작성시간 26.06.06 무더운 날씨에 건강 잘 챙기세요 작성자연결고리(고양) | 작성시간 26.06.06 작성자곰돌이(부산) | 작성시간 26.06.06 더운날씨에 건강조심하시고 좋은 시간되세요 작성자딸기(광주) | 작성시간 26.06.06 영시님들 건행입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