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날씨가 더워요~

작성자마가릿(대구)|작성시간26.06.06|조회수680 목록 댓글 17

밖에 날씨가 장난아닌네요
돌아 다닐수가 없어서
카페에 모여서 브런치 먹으면서 영웅님 얘기로 웃음 꽃이 피어나네요~^^
영시님들 즐건 주말 보내세요~😅
건행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빵인 (대구) | 작성시간 26.06.06 날씨가 너무 더워요 건강 조심하세요 좋은 하루되세요
  • 작성자안갈비영(서울) | 작성시간 26.06.06 무더운 날씨에 건강 잘 챙기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연결고리(고양) | 작성시간 26.06.06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곰돌이(부산) | 작성시간 26.06.06 더운날씨에 건강조심하시고 좋은 시간되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딸기(광주) | 작성시간 26.06.06 영시님들 건행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