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더운날씨

작성자딸기(광주)|작성시간26.06.06|조회수280 목록 댓글 11

여름 날씨인것같아요
덥지만 영웅님의 노래들으며
힘 내고있어요
영시님들도 주말 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애자최고(제천) | 작성시간 26.06.06 더운날씨건행들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시절(제천) | 작성시간 26.06.06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희정씨(대전) | 작성시간 26.06.06 오늘도 많이덥네요
    더위조심하시고
    건행하세요 ~^^~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탁구(대구) | 작성시간 26.06.06 이제 더위시작
    될것같아요
    담주부터 더워진데요
    남은저녁도 잘보내셔요
    스밍사랑
  • 작성자체리(대구) | 작성시간 26.06.06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