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으니 기분이 업
울대장은 센스가 눈치가 백단이 넘어요
매일 영시를 위해 연구하나봐요
어쩜 그리 잘 알고
시무룩 해질때면 확 하나 퍼트리고
또 뭐 없나 할때 쯤이면
또 하나 여기 있어요
나 잊지 않고 살아있어요 하구
참 멋지고 대단하고 훌륭한
넘 보지도 못 할 대장님을 모심니다요
그러니 우리가 헛눈 팔새가 없다니까
울대장 귀공자님 세계로 ㅡㅡㅡㅡㅡ
👍🩵✌️어찌 사랑 하지 않으리
같이여서 행복하고 즐겁고 기쁘고
감사한 나날입니다 🩵 건행ㄱ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탁구(대구) 작성시간 26.06.06 그렇지요
지도 늘 우리가수 때문에
행복한 나날 7년이나
보내고있어요
많이보고싶습니다
우리님^^
남은저녁도 해피데이
스밍사랑 우리가수사랑 -
답댓글 작성자해바라기하나(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맞아요 옆길로 갈틈을 안주네요 👍🩵
고양콘 가려면 나건내챙 부지런히 해서 건강하게 만나요
감사해요 건행요 -
작성자별공주(서울) 작성시간 26.06.06
-
답댓글 작성자해바라기하나(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맞아요 👍🩵🫱🫱🫱
-
작성자일방통행(영덕) 작성시간 26.06.06 그저 우리는 스밍만 열심히 해도
영웅님. 위하는것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