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현충일

작성자개나리 (안양)|작성시간26.06.06|조회수499 목록 댓글 2

현충원에 부모님 두분 계시는데 오늘 따라 생전에 계실때 조금더 찾아 뵙지 못한 마음 생각 납니다 영웅님 노래로 마음 달래봅니다 오늘도 건행하셰요

임영웅 현충원 그리운 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최여사(광명) | 작성시간 26.06.06 네 그려셨군요 현충일은 더욱더 부모님이 그립고 많은생각을하시겠어요 영웅님노래로 토닥토닥달래봐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루씨(용인) | 작성시간 26.06.06 전 아버님 군출신 이시라ᆢ
    돌아가셨지만 원호가족이라
    때로 보훈병원 에 일년에 한두번 내원 합니다
    갈때미다 나라사랑 다짐합니다
    개나리님 건행♡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