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리수의 계절입니다. 작성자호수뷰(부천)|작성시간26.06.06|조회수774 목록 댓글 1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작년 이만때 친구집에 놀러가주렁주렁 열린 보리수보고이뻐서 따오긴했는데시큼털털해 먹기도 그렇고버릴수도 없어냉동실에넣어 두고입이 심심할때마다몇개씩 먹고 있는데생과보다먹을만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호수뷰(부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어떻게 드시는지요. 작성자강서꽃(서울) | 작성시간 26.06.06 저는 보리수가 먼지 잘 모르겠는데요 먹어본 기억이 없어서 맛을 모르는데 영시님들은 옛생각이 나시겠어요 맛저하시고 건행해요 작성자봉금이(서울) | 작성시간 26.06.06 맞있겠네요 작성자봉금이(서울) | 작성시간 26.06.06 영웅임 산골 총각 보고싶네요 작성자봉금이(서울) | 작성시간 26.06.06 귀엽네요~♡ 댓글 전체보기